포트폴리오

신원음향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05.14
조회수 293
thumb-nail

업종

가전/디지털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율 및 ROAS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A, ADN

집행성과

전환율 상승, 평균 ROAS 80% 증가

운영전략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 전환율, 클릭률에 따른 분석으로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 비중 조정


- 각 브랜드별  쇼핑검색 전환소재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 ADN 및 네이버 GFA 추가 진행을 통한 트래픽 확보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아이언맥스
2024.05.14
다음글
뷔에모
2024.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