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D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1.05.24
조회수 584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300%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평균 ROAS 800%유지, 브랜드 검색량 평균 2,000회증가
운영전략
- 시즌에 맞는 상품 선정을 통한 노출
- 쇼핑검색 상품 키워드별 그룹화를 통한 불필요한 지출 세이브
- 주단위 데이터 파악후 파워링크 고효율/저효율 소재 필터링
- 지속적인 이미지 A/B테스트를 통한 최적의 노출 이미지 선정
- 시즌별 공격적인 노출을 통한 ROAS 상승 및 해당상품에 대한 브랜딩
- 쇼핑검색 상품 키워드별 그룹화를 통한 불필요한 지출 세이브
- 주단위 데이터 파악후 파워링크 고효율/저효율 소재 필터링
- 지속적인 이미지 A/B테스트를 통한 최적의 노출 이미지 선정
- 시즌별 공격적인 노출을 통한 ROAS 상승 및 해당상품에 대한 브랜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