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애견용품 D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1.05.24
조회수 584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300%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평균 ROAS 800%유지, 브랜드 검색량 평균 2,000회증가

운영전략

- 시즌에 맞는 상품 선정을 통한 노출
- 쇼핑검색 상품 키워드별 그룹화를 통한 불필요한 지출 세이브
- 주단위 데이터 파악후 파워링크 고효율/저효율 소재 필터링
- 지속적인 이미지 A/B테스트를 통한 최적의 노출 이미지 선정
- 시즌별 공격적인 노출을 통한 ROAS 상승 및 해당상품에 대한 브랜딩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Y사
2021.05.25
다음글
와인교육기관 W사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