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 소재별/지역별 그룹 분리 설정
2. 각 그룹별 키워드 효율 체크 후 전환키워드 위주 세팅
3. 평일/주말 그룹 분리 운영
4. 각 제품/키워드에 맞는 소재 및 확장 소재 변경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 “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 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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