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RMTECH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29
조회수 325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온라인 문의 건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검색광고

집행성과

온라인 문의 건수 0건 -> 20건 확보

운영전략

1.  소재별/지역별 그룹 분리 설정

2. 각 그룹별 키워드 효율 체크 후 전환키워드 위주 세팅

3. 평일/주말 그룹 분리 운영

4. 각 제품/키워드에 맞는 소재 및 확장 소재 변경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your.gg
2024.05.30
다음글
엘페코
2024.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