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든

업종
광고 주제
광고 매체
마케팅 KPI
집행매체
집행성과
운영전략
이관 당시 (24.04.29)
1) META
- 캠페인 분리 기준 X
- 타겟팅 TEST X
- 브랜드에서 주기적으로 전달하는 소재 외에 요청 X, 제작 X
- 데이터 분석 X
2) NAEVR
- 브검 소재 변경 X
- 파워링크 키워드 중 종료된 프로모션 랜딩페이지의 소재를 라이브(URL클릭 시 아무것도 뜨지 않음)하여 광고비 누수
3) 그 외
- 이탈률 감소에 대한 매체확장 or 가이드X
- 월별 보고서 전달 시 데이터만 기입
이관 후 현재 (24.05.31)
1) META
- 명확한 캠페인 분리, 그룹 분리 / 셋팅 기준 브랜드에 공유
- 다양한 타겟규칙 활용 및 저조한 데이터 개선을 위한 방안 공유/ 매체사 미팅을 통한 계정 개선 방향 피드백 정리하여 공유
- 마케터가 직접 제작한 소재를 활용하여 소재 A/B TEST 및 고효율 소재 공유
- Daily, Weekly, Monthly 보고서를 통한 소재 반응도 공유 및 다음 소재 기획/참고 레퍼런스 공유
2) NAVER
- 마케터가 브랜드검색광고 시안 기획 및 썸네일 제작하여 브랜드에 공유, 최종 컨펌 및 수정 후 소재 주기적인 변경
** 프로모션 진행 시 필수적으로 변경 및 해당 내용 녹여내어 진행
- 파워링크 내 불필요한 키워드, 랜딩페이지 스크럽 및 소재 A/B TEST를 통한 전환율 개선
3) 그 외
- 업체에 맞는 미디어 믹스를 위한 매체 제안/ 줌미팅을 통해 매체 설명 및 진행 시 셋팅 운영 전략 공유
- Daily, Weekly, Monthly 보고서 내 Comment 를 통해 아쉬운 점, 개선할 점에 피드백 포함하여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