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푸를리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280
thumb-nail

업종

반려동물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유입증대 / 전환키워드 / 전환소재 발굴

집행매체

네이버SA / META

집행성과

고전환키워드 / 고효율소재 발굴성공 / 유입수 증대

운영전략

해당 브랜드는 금년도 새로 런칭한 신생브랜드로, 

마케팅 퍼널에 맞게 초반 인지단계에서 중요한 


1. 바이럴 

=> 신뢰도 구축


2. META 트래픽 +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브랜드 인지 / 전환 발생가능한 소재 발굴 


3. 네이버 SA

=> 니즈 중점의 키워드 발굴 및 메타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 단계에서 

2차적으로 네이버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워링크 자사명 최소입찰가로 상단 노출 시도 함으로써 신뢰도 구축


위의 세가지 매체에서 각 특성 및 장점을 살려 운영하였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지금보다 더 매출 올리고 싶으시죠?

매출 증대가 쉬운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어려운것도 아닙니다. 
현재 광고 A-Z 까지 점검해드리고, 성과 개선으로 증명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풍경이야기
2024.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