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프리솔라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335

업종
생활/리빙, 병원/건강,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판매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908% 달성, 전환매출액 1억2천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presolar
운영전략
1. 전환매출액 증대를 위한 광고 영역 확장
- 쇼핑브랜드형을 통해 신규 전환 루트 확보
-> 추가적인 구매전환매출액 확보
2. 성과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 현재 개별적으로 집행 중인 바이럴에 대한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격주마다 키워드 데이터 추출하여 공유
- 매월 월말 데이터 및 보고서 전달드리며 효율 변화 추이 파악과 함께 검색광고 현황 피드백
-> 전환율 개선
3. 브랜딩을 위한 광고 매체 영역 확장
- 업체에 맞는 미디어 믹스를 위한 매체 제안, 세팅 운영 전략, 레퍼런스 공유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