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베러조이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7.15
조회수 404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 매출 볼륨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 광고

집행성과

매출 볼륨 상승

운영전략

1. 기존 광고 세팅의 경우 PC / 모바일 분리 없이 입찰 가중치로 세팅

=> 정확한 입찰가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를 위해 PC / 모바일 분리 운영


2. 메인 제품 선정 필요

=> 메인 제품 선정하여 예산 집중 운영


3. 확장 소재 변경

=> 후킹포인트가 잘 드러나지 않은 확장 소재 변경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이전글
메종246
2024.07.15
다음글
쁠랑드지
202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