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에임피크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7.26
조회수 472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132% → 204%

운영전략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132% -> 204% 달성


- 집행 전략
1)  다수 허수 키워드 종료 및 전환 키워드 테스트 진행

2) 쇼핑 검색 경쟁사 키워드 OFF -> ON 하여 경쟁사 제품 검색 시에도 노출되도록 재설정

3) 전 캠페인 연령대 재설정을 통해 실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킴으로써 광고비 누수 방지



전환매출액 : +2,400,000원 상승

전환건수: 약 30건 증가


ROAS : +72%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에스앤클리너
2024.07.26
다음글
로로스키니
202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