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래
작성자 최장원
작성일 2024.08.17
조회수 311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200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200
홈페이지
https://www.seolarae.com/?NaPm=ct%3Dlzxco9sx%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8ec2745805f54088ac098572133b816cc3be94be
운영전략
예산 1200
검색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검으로 진행하길 원함
기존의 검색광고는 mopc, 메인세부 , 소구점별 키워드분리가 전혀 안되있고, 예산만 늘린 상태라
광고효율 개선이 시급한 상황
파워링크에800 쇼핑에 300정도 소진이 되고있는데 오로지 1위 입찰가만 높여서 예산이 소진되었던 상황
자사 인지도도 높고, 백화점에 입점된, 꽤나 규모있는 회사.
쿼리량 브랜드검색광고로, 파워링크는 pcmo 분리로 지면부터 개선
메인, 서브분리해서 광고비 누수 잡을 예정
GFA, META 등의 배너광고와 시너지를 아직 못누리는 상황이라, 브랜딩을 시켜드릴 예정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