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설아래

작성자 최장원
작성일 2024.08.17
조회수 311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200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200

홈페이지

https://www.seolarae.com/?NaPm=ct%3Dlzxco9sx%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8ec2745805f54088ac098572133b816cc3be94be

운영전략

예산 1200

검색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검으로 진행하길 원함

기존의 검색광고는 mopc, 메인세부 , 소구점별 키워드분리가 전혀 안되있고, 예산만 늘린 상태라

광고효율 개선이 시급한 상황


파워링크에800 쇼핑에 300정도 소진이 되고있는데 오로지 1위 입찰가만 높여서 예산이 소진되었던 상황


자사 인지도도 높고, 백화점에 입점된, 꽤나 규모있는 회사.


쿼리량 브랜드검색광고로, 파워링크는 pcmo  분리로 지면부터 개선

메인, 서브분리해서 광고비 누수 잡을 예정


GFA, META 등의 배너광고와 시너지를 아직 못누리는 상황이라, 브랜딩을 시켜드릴 예정입니다.

마케터자격이수

고객의 비전을 실현시킬 마케터

광고는 퍼포먼스, 브랜딩적인 광고가 있습니다.
구매전환을 통해 매출을 증대시키고, 또한 자사를 알리는 것도 놓치지 않으며, 
같이 브랜드로 성장하게끔 유도하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청춘오가닉
2024.08.17
다음글
모두모의원
2024.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