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청춘오가닉

작성자 최장원
작성일 2024.08.17
조회수 412
thumb-nail

업종

유통/쇼핑몰,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수 60건, 매출액 170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chungchuncompany?NaPm=ct%3Dlzxcwz6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df50b2e404aff02f12c7e55371c3dcc27334892a

운영전략

기존에는 아이템은 좋으나,  효율이 안나오는 소재를 활용. 전환율 1프로 미만,

소재제작을 문의 드려서, 제작에 관여함. 


광고소재, 썸네일 변경 후  전환율 3프로로 바뀜


키워드관리도 잘 안되있어서 분리해서 운영


gfa는 카탈로그가 돌아갈 정도로 홈페이지에 고객모수가 모여있지 않았음.

트래픽으로 6소재 중 ctr 테스트를 하고 3~4프로대가 나오는 소재 2개를 확보.

2개로 트래픽을 돌리고, 전환캠페인도 병행하였으나, 전환캠페인은 효과가 안좋은걸 확인.


트래픽, 카탈로그로 브랜딩+간접전환을 유도하는 상황.

마케터자격이수

고객의 비전을 실현시킬 마케터

광고는 퍼포먼스, 브랜딩적인 광고가 있습니다.
구매전환을 통해 매출을 증대시키고, 또한 자사를 알리는 것도 놓치지 않으며, 
같이 브랜드로 성장하게끔 유도하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영국농장
2024.08.17
다음글
설아래
2024.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