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오가닉
작성자 최장원
작성일 2024.08.17
조회수 412

업종
유통/쇼핑몰,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수 60건, 매출액 170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chungchuncompany?NaPm=ct%3Dlzxcwz6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df50b2e404aff02f12c7e55371c3dcc27334892a
운영전략
기존에는 아이템은 좋으나, 효율이 안나오는 소재를 활용. 전환율 1프로 미만,
소재제작을 문의 드려서, 제작에 관여함.
광고소재, 썸네일 변경 후 전환율 3프로로 바뀜
키워드관리도 잘 안되있어서 분리해서 운영
gfa는 카탈로그가 돌아갈 정도로 홈페이지에 고객모수가 모여있지 않았음.
트래픽으로 6소재 중 ctr 테스트를 하고 3~4프로대가 나오는 소재 2개를 확보.
2개로 트래픽을 돌리고, 전환캠페인도 병행하였으나, 전환캠페인은 효과가 안좋은걸 확인.
트래픽, 카탈로그로 브랜딩+간접전환을 유도하는 상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