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아이티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23.01.17
조회수 699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매출 증대 : ROAS 300% 진입 및 안정화
집행매체
네이버, ADN
집행성과
네이버 ROAS 168.49% -> 339.37%
운영전략
이관 당시 전 대행사에서 키워드 세분화 및 시간대, 요일별 분리 없이 메인 키워드 상순위 입찰만 진행
지출 비용 대비 매출이 없는 상황
이관 후 업체에 특성에 맞는 키워드 발굴작업 진행
병원TV, 헬스장TV, 중소기업TV, 미팅룸TV ...
이후 시간대 및 요일별 분류를 통해 불필요한 비용 누수 방지 및 집중 입찰 시간대 확인
현재 소재 변경을 통해 효과적인 입찰 방식 안정화 中
평균 3-4위 노출 목표로 입찰가 조정 中
"최저가" 라는 키워드를 적극 활용하기 위한 확장 소재 활용 : 가격링크, 추가제목 등
결과 : ROAS 330% 진입, 현재 안정화 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