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옵티헬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1.17
조회수 1264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SNS/ GFA

집행성과

최대 ROAS 60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optihealth

운영전략

건강기능식품의 업체로 광고집행 초기 브랜딩이 되어있지 않고, ROAS 달성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맞춤 미디어믹스 전략을 통해 최대 ROAS 600% 이상 달성 및 성과 개선중에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제주한입
2023.01.17
다음글
엔젤스 코인노래방
2023.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