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입
작성자 윤태규
작성일 2023.01.17
조회수 1405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광고비 대비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ROAS 600% 달성, 온라인 판매로 제품 품목 추가 및 광고 예산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jeju_a_bite
운영전략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주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하신 상황이며, 검색 광고에 대해서 처음이기에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 필요한 상황
1. 세팅 변경 시 그 이유와 기대효과를 말씀드리며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의 기본적인 개념에 대해서 카톡으로 전달 후 집행
2. 1-2가지의 제품만 있으셨기 때문에 제품 노출 키워드 그룹을 선정하셨는데 제외키워드 관리가 필요하였고 제품 제목 관리가 필요한 상황
3. 입찰가의 금액이 너무 낮은 상태였기 때문에 입찰가를 올려서 광고를 집행하고, 3-4위 정도의 입찰가를 찾아서 광고를 집행
4. 같은 제품이라도 그룹을 여러 개로 분리하여, 이미지 소재 및 제목 테스트 집행
현재 추가 제품 수를 늘리고, 광고비 또한 증액할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