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MOTORS (케이엠모터스)
작성자 박종찬
작성일 2023.01.18
조회수 623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6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900% 이상
홈페이지
https://brand.naver.com/kmmotors
운영전략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노출 전략
차량 제조사별 차종 키워드 조합하여 진행
예) K5핸드폰거치대, 포르쉐거치대 등
- 광고 세팅
약 24개의 차량 제조사별 캠페인 생성
약 250개의 차량 모델별 그룹 생성
차종 키워드의 노출 순위 일괄 1위로 유지(자동입찰 사용)
새로운 차종이 출시될 때 마다 추가 세팅
- 광고 효율
월 기준 차종별 캠페인의 전체 ROAS 2~3,000% 달성
제품 전체 판매량의 30% 달성(관리 전 대비 판매량 약 2배 증가)
[제품의 전체 ROAS]
최초 시작 450%에서 목표했던 600%보다 높은 900%이상으로 최종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