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작성자 김윤중
작성일 2021.04.29
조회수 797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다음/구글 검색광고
집행성과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홈페이지
https://www.baemin.com
운영전략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