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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나잇데이브

작성자 강진수
작성일 2021.04.29
조회수 924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광고수익률 3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페이스북 광고

집행성과

네이버 검색광고 6개월 광고수익률 500% 유지, 페이스북 광고 3개월 900% 유지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월 예산 400만원, 부가세 제외)


1. 브랜드 검색광고 -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 소재 노출 업데이트 및 월간 키워드 노출량 클릭수 기반 자사 키워드 수시 변경

2. 파워링크 - 다차원 보고서를 통한 일별, 시간대별 키워드 노출 순위와 광고수익률 파악으로 입찰가 변경,

    소재별 A/B 테스트 진행과 키워드별 연결 URL 상세 설정으로 체류시간 증대 및 전환 볼륨 증대


페이스북 광고 (월 예산 600만원, 부가세 제외)


1. 인스타 페이스북 피드광고

- 컬렉션, 슬라이드 이미지 광고 소재 MIX로 A/B 테스트 진행, 캠페인 별 광고 타겟팅 변화로 적합한 모수 발굴

- 기존 컨텐츠 영상 소재 활용으로 타 업체와 차별성 부각, 이벤트 컨텐츠 적극 활용하며 3개월간 광고수익률 900% 유지 성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온라인 광고 E-커머스 업종 전문 마케터 강진수

온라인 광고 마케터는 광고 관리와 운영만으로 브랜드 퍼포먼스를 낼 수 없습니다.

브랜드(쇼핑몰)의 컨셉과 홈페이지 컨디션, 메인 상품과 서브 상품의 파악, 이벤트와 주 타겟층 설정 등

자사의 전반적인 이해도와 관심이 높아야 결국 만족스러운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 광고주님과의 꾸준한 소통과 다각적인 보고서 분석을 통해 광고에 접근해야 하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과 분명한 목표설정으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저는 국내 84곳 각종 대기업, 중소기업 마케팅을 진행하였고 해당 업체들을 통해 

광고수익률 ROAS 400%에서 1,500%이상까지 성장시켰습니다.

 

"맡겨만 주신다면 개선된 광고수익률을 꼭 보여드리겠다!" 고 호언장담하는 마케터보다는,

현실적인 업종의 광고상황을 파악하고 제대로 된 마케팅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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