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해브아트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3
조회수 594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유지

집행매체

네이버 SA(검색, 쇼핑)

집행성과

ROAS 300% 이상으로 개선

홈페이지

http://haveart.co.kr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 유입 키워드를 분리하여 목적에 차등을 두어 캠페인 운영

-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배분을 통해 ROAS 개선

- 전환 키워드를 골자로 한 세부키워드 확장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관련성이 떨어지는 키워드 제외를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품질지수 개선

- 핵심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그룹 분리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TYF
2023.02.23
다음글
스키니피그
2023.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