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스키니피그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3
조회수 743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기타

마케팅 KPI

각 매체별 ROAS 개선 및 브랜드명 점유율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A(검색, 쇼핑, 브랜드), 구글(검색, 쇼핑, DA), GFA, 카카오모먼트, 바이럴

집행성과

ROAS 600% 이상으로 개선 및 유지, 자사명 검색량 기존 대비 180% 증가

홈페이지

https://skinnypig.xyz/index.html

운영전략

네이버 SA

- 자사명 키워드 및 메인 키워드 주요 순위 입찰 전략을 통해 전환율 향상

- 경쟁사 대비 자사 상품의 강점 & 프로모션 등의 대한 소재 활용을 통해 CTR 개선 -> 전환율 증가 및 전환매출액 향상

- 불필요한 키워드 스크럽 등을 통해 클릭당 비용 개선 -> 동일 광고비 대비 유입 수 증가

- 브랜드 아이덴디티가 명확하게 있는 부분을 브랜드검색광고 소재에 적극 활용하여 유입 유도


구글

- SA는 자사명 및 메인키워드 위주 집행

- 쇼핑검색 활용하여 전환 유도

- GDN의 경우 유튜버 소재 활용하여 최대의 노출을 통해 브랜딩 목표의 광고 집행


GFA

- 할인율 & 패키지 강조한 소재 활용을 통해 유입 및 전환 유도 캠페인 운영

- 브랜딩을 위해 제품 강점 & 신제품 소재 활용


카카오모먼트

- 전환 유도 위주의 프로모션 소재 활용을 통해 전환매출액을 높이는 것에 집중하여 운영

- 비전환 소재 & 저전환 소재는 빠르게 교체하고 고전환 소재에 예산 집중 투여


SA에서 ROAS 1200% 이상으로 개선하였고 DA 파트에서도 ROAS 개선 및 브랜딩 캠페인을 운영하며 종합 ROAS 600% 이상으로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해브아트
2023.02.23
다음글
디자인하람
202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