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ADVoost 쇼핑 캠페인 효과있을까?

작성자 김나연
작성일 2025.07.10
조회수 48



혹시, 네이버 ADVoost 쇼핑 캠페인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네이버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 



네이버 쇼핑 상품을 기반으로 AI 자동으로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입니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은 별도 소재 등록 없이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을 연결하고

 

캠페인 예산 간단한 설정만 하면,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성과를 최적화하여 검색 지면과

 

콘텐츠 지면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에서 전환 가치를 높여 매출 효과를 극대화할 있습니다!

 




 < AD Voost 쇼핑 캠페인 특징 >


1)  네이버 쇼핑 전체 상품을 연동하여 최적의 소재 자동 생성 줍니다.


2)  AI 타겟팅을 통하여 복잡하지 않게 알아서 최적의 지면 적합한 유저를 맵핑해 줍니다.


3)   AD Voost 기술 기반의 자동입찰과 예산을 최적화하여 매출성과를 극대화 있습니다.






광고 노출 예시 >



      검색 지면






           콘텐츠 지면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 캠페인 집행 조건>


✅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이어야 되며, 전환추적 설정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또한, 광고 노출까지 약 48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김나연AE에게 문의주세요! 

마케터자격이수

자극보다 여운, 스며드는 임팩트를 만드는 마케터

클릭보다 ‘다시 보고 싶은’ 마케팅, 저는 그렇게 일합니다.

한 번 보고 사라질 광고 대신, 기억 속에 오래 남을 설계 만듭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yom22@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