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딱! Threads 피드 광고 시작할 타이밍입니다

작성자 이혜지
작성일 2025.05.28
조회수 9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AE입니다.

 

오늘은 한국 메타에 Threads 광고 도입 이 되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국 메타에서도  스레드 피드 광고가 도입이 되었습니다!!

스레드 광고는 기존 메타 광고주분들은 버튼 하나 클릭함으로써

손쉽게 스레드에 광고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1월에 메타는 스레드에 광고를 도입하겠다고 밝혔으며


 


 


4월에 일부 국가에서 먼저 제공되고 , 학습을 거쳐 많은 시장에 확대될 거라도 밝혔습니다.

첫번째 론칭 국가는 한국 미국 일본 인도 4개국입니다.

 


스레드 광고 어떻게 노출 될까요?


스레드 광고는 인스타그램 피드광고와 마찬가지로 피드 중앙에 이미지로 노출됩니다.


또한 광고 옆에는 Sponsored가 붙게됩니다.



또한 메타의 Advantage+ 사용자나 수동배치를 사용하는 모든 신규 캠페인에는

스레드 피드 광고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수동 배치 중 광고주가 원하지 않을 시에는 스레드 피드광고 게재를 비활성화도 가능합니다. )

 



그럼 스레드 광고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제공되는 인벤토리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필터란 광고근처의 게시물에 대한 민감도를 결정하는 필터입니다.

확장된 인벤토리 / 보통 인벤토리 / 제한된 인벤토리 가 있으며

광고 위아래에 붙어있는 콘텐츠가 얼마나 광고와 어울리며 민감한 내용을 담고있는지를 ai가 판단해주는 기술입니다.

 

 

스레드 피드 광고 상품

구매방식 ; 경매

노출위치 ; 수동 노출 위치 선택 , 어드벤티지+ 노출위치 모두 지원가능

 ,스레드 피드에 노출 희망한다면 인스타그램 피드 선택 필수

광고 형식 ; 싱글 이미지

소재; 16:9~ 9:16지원

     긴 이미지인 경우 1:1로 자동크롭됨으로 16:91:1 권장

 

 

지금이 바로 스레드 광고를 시작할 최적의 타이밍입니다.

과거 인스타그램 광고가 처음 도입됐을 때처럼, 현재는 입찰 경쟁이 적어 낮은 CPM(노출당 비용) 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또한 이미지 중심의 노출 방식 덕분에 초기 테스트 비용이 낮고, 빠르게 전환 성과를 확인하고 최적화할 수 있어 높은 광고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좋은 기회를 저와 함께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AMPM글로벌 마케터 이혜지였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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