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업종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ㅂㅇ)
썸네일 넣으면 안돼…. 확장소재 넣으면 안돼…. 과장 글 올리면 안돼…다 안돼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AE입니다.
제가 지금 얘기한 이것도 안되고 저것도 안되는 그 업종.
바로 병원
마케팅입니다.
병원 업종에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검열에 걸리는 조건이 많기 때문에 광고 진행 시에 항상 주의하고 또 주의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열심히 세팅했어도 검수에서 걸리면 다 말짱도루묵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병원업종에 경우에는 파워링크 세팅 시 이렇게만 하시면 됩니다!
1. 키워드 세팅
광고하고자 하는 업종과 업체, 성격에 따라 키워드를 어떻게 세팅할 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어떤 진료분야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것인지,
주력으로쓸 키워드는 어떻게
나눌 것인지를 상세하게 정하고 그에 맞는 메인 키워드를 세팅합니다.
또한 지역 설정도 키워드에서 한 몫을 하게됩니다. 전국 단위로 진행할 것인지, 특정 지역으로 집중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병원 업종에 경우 고객들의 검색 패턴을 보았을 때
시술후기, 가격 등에 관심을 가지며 거리적 부담감을 적게 가지기 때문에 지역 키워드 설정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2. 인앱 광고
병원마케팅에 경우 심의에 걸려 광고가 노출제한 되는 경우가 많기에
광고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 META / 구글과 같은 매체에서 심의규정을 준수하기에
번거로움이 있으신분들에게는 "인앱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인앱 광고는 우리가 흔히 아는 바비톡 / 강남언니 / 여신티켓 / 성예사 등 병원추천어플입니다.
핸드폰을 제 2의 분신으로 들고다니는 현대사회에서 어플광고. 매우 유익합니다.
어플의 장점은 이미 진료, 수술, 시술을
받을 용의가 있는 유저들이 모여있는 곳이기 때문에 고객을 유입하기에도 유리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어플 내 컨텐츠 지면과 커뮤니티 지면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이기 때문에 시선을 끌기에도 좋습니다!
광고의 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습니다.
고민하지마시고 편하게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