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업종 I사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6.04
조회수 37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가입 업종 I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I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DB수 20건 이상,  DB단가 2만원대
- 운영 매체: META, 바이럴
- 월 예산: 2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단일 소재 및 단일 캠페인(전환)만 운영
- 단일 소재로 운영하여 '전환 최적화 소재' 부재
- 성과가 나오지 않으면 광고예산만 수정하여 운영(소재 테스트, 캠페인 테스트, 타겟 테스트 X)

■집행 후 개선점
-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을 위해 총 4개 버전의 잠재고객 양식 제작하여 테스트
- 경쟁사 대비 더 많은 혜택을 강조하는 소재 3개 제작하여 테스트
- 트래픽 캠페인 추가 세팅하여 넌타겟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 브랜딩 진행
- 잠재고객양식 성과 확인하여 추가 수정 및 확장 운영
- 운영 결과 DB 65건 수집 및 DB 단가 1만원대 (기간: 3주 운영)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메타에서는 성과 안정화가 되었기 때문에, 추가 매체 제안 및 운영 예정
(ADN, 네이버)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1004jt@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