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디멘드젠이 ROAS를 바꾸는 방식

작성자 차지은
작성일 2025.06.05
조회수 106


구글 광고,

왜 지금은 디멘드젠인가?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에서 더 많은 글 보기



디멘드젠 캠페인은 다들 아시듯이

과거 디스커버리 캠페인의 진화형입니다.

 

GDN과 비슷해 보이지만,

노출 지면과 광고 방식, 또는 사용자 반응을 유도하는

광고 구조가 확연히 다른데요.

 

특히 유튜브의 성장으로 인해,

디멘드젠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았습니다.

 


 

디멘드젠, 어디에 노출되나요?

 

디멘드젠은 구글 내의

사용자가 관심을 갖고 소비하는 영역에 특화된 지면을

적극적으로 이용합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 추천 영상 피드

숏츠 & 인스트림 피드

 

Gmail 프로모션 & 소셜 탭이나

구글 디스커버 피드까지 집중 노출을 통해

브랜드 관심을 유도하고 전환까지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디멘드젠은 단순 브랜드용이 아닙니다

 

디멘드젠 캠페인을 이용해 세 가지 전략을

선택하고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전환, 클릭, 전환 가치인데요.

필요에 따라 목적을 설정하시고

디멘드젠을 이용해 ROAS를 높이시길 바랍니다.


실무자의 캠페인 세팅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1004jt@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