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판촉물 업종 A사의 문제점 개선점 도출사례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 2025.06.11
조회수 6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판촉물 B2B업종 A사의 기존 광고 운영 문제점에 대해
개선점과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광고KPI : 전환수 증대
매체 : 구글 SA
월 예산 : 300만원
■문제점
1. 몇 년전에 셋팅한 캠페인 사용 중 -> 성과 개선 미비
2. 키워드 분리 X -> 성과가 좋은 그룹에 다른 카테고리의 키워드 추가하여 운영
3. 동적검색으로만 운영 중
■제안 및 개선점
1. 캠페인 목적에 맞춰 전환 최적화 캠페인으로 전환
2. 키워드 카테고리별 추가 발굴을 통해 셋팅
-> B2B 업종으로 기업, 이벤트 등등 대량 구매 가능성이 있는 키워드 발굴
3. 한 세트에 동적, 일치, 확장 키워드를 모두 등록하여 운영
문제점에 따른 개선점을 제안 드리며, 광고 성과 개선 중에 있습니다.
현재 광고 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AE에게 문의주세요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