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캠페인과 세트 구분
작성자 : 질문자1
작성일 : 2024-04-11
조회수 : 6150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처음 해보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보통 캠페인을 하나 만들고 그 안에서 세트로 나눠서 운영하는 걸로 아는데,
그럼 이 캠페인 안에서 계속 소재 추가하고 off 하고 이런 식으로 해야하는 건가요?
데이터를 확보해야하는 건 알고 있는데
만약 4월 한달 기준으로 운영하고 나면 다음 5월 캠페인을 새로 만들어야하는건지?
이때 새로 캠페인을 생성하면 기존 캠페인의 머신러닝으로 쌓은 데이터는 의미가 없어지는 건지?
여름세일이나 특정기간의 프로모션 진행할때 캠페인을 구분하는게 좋은지,??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