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 광고에 대해 뼛속까지 파해쳐보자!! 2편
모비온 광고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조금더 세부적으로
모비온은 어떤 광고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와 모바일 배너 모두 유저의 웹 활동을 분석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배너광고를 노출하여 신규 및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CPC(클릭당 과금) 방식으로 비교적 낮은 단가로 효율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C 배너
쳋 과금 방식으로, 클릭 당 평균 200~300원
다양한 프레임 형태의 광고 노출
광고주 설명 텍스트 노출 가능
상품피딩배너, 고정배너, 쇼핑박스배너, 엣지배너, 알툴바, 바콘
MOBILE 배너
CPC 과금 방식으로, 클릭
당 평균 120 ~ 180원
다양한 프레임 형태의 광고 노출
광고주 설명 텍스트 노출 가능
상품피딩배너, 쇼핑박 배너, 고정배너, 프레임 배너
브랜드커버
CPM과금(1000회 노출당 과금) 방식, 1000 노출당 14,000원 과금 (1회 노출당 14원)
연관된 브랜드와 매칭되는 지면에 노출되어 브랜딩에 최적화된 배너광고 형태
PC 단독 지면 활용, 압도적
스케일로 브랜딩 및 주목도 상승
아이커버
모비온 제휴사이트 접속 시
광고주 페이지가 후면 합업 형태로 뜨거나 새창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
노출당 10원(팝업 차단시, 노출 및 과금되지 않음)
유저 피로도 감소를 위해 노출간격 설정가능(6분 단위의 노출 간격
설정 가능)
아이커버의 경우, 사이트 방문 시 광고 페이지가 새 창으로 노출되는
방식으로 즉각적인 전환 유도 및 유입을 확보를 기대 할 수 있는 광고 형태입니다. 물론 유저들을 강제
사이트로 이끌기 때문에 이탈률은 높은편이나 단가가 매우 저렴하여 신규 브랜드의 경우 추천합니다.
네이티브 AD
유저에게 흥미를 줄 수 있는 컨텐츠와 광고를 함께 노출
광고에 대한 거부감 감소
네이티브 광고는 일반적으로 콘텐츠와 비슷한 형태로 노출되어
광고가 아닌것처럼 인식되는 광고로 소비자가 관심이 있거나 필요로 하는 콘텐츠에서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는 광고입니다.
모비온 광고는 이렇게 다양한 타겟팅과 노출 지면으로 효과적인 광고 효율을 내고 있는 네트워크 배너 매체입니다. 네트워크배너는 매체는 매우 많은데 어떤 매체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광고 효율이 잘 나올수도 있고 잘 나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광고를 해야할지, 어떤 매체를 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 아래 배너에
있는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SNS
네이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