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캠페인 (1)
내 쇼핑몰, 내 가게, 내 홈페이지에 방문자를 늘리고 매출을 늘리고 싶다면?
일담 잠재고객들을 많이 모으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현재 내가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브랜드를 좋아해 주는 고객들도 물론
계속 유지하면서 잠재고객을 모아야 하는데요.
특히 잠재고객을 모으기 위해서 시선을 끄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동영상을 제작하여 브랜딩을 하는 이유는
조금이라도 우리 회사 이름이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게하여 구매 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이 목표!!
이를 위해 카카오모먼트 동영상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사용자의 시선을 보다 확실히 사로잡을 수 있는 동영상 소재를 활용하여
내 브랜드 스토리를 강렬하게 전달 할 수 있는 캠페인 진행이 가능한데요.
내 동영상을 매개로 광고하는 광고 목적, 동영상 홍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디스플레이광고의 트렌드는 동영상광고!
동적인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내 브랜드 스토리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세요.
- 동영상 홍보하기
동영상 홍보하기는 동영상 소재를 활용하여 내 브랜드를 홍보하고자 할 때 선택하는 캠페인입니다.
- 다양한 프리미엄 게재지면
동영상 홍보하기 캠페인은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내 게재지면을 통해 월 약 3천만의 사용자와 만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샵(#)탭, 다음 앱,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서비스 게재지면에서
사용자들이 내 브랜드 동영상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오디언스 설정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전송하는 것을 넘어, 내 동영상에 가장 핏한 사용자를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줍니다.
내 브랜드에 꼭 맞는 사용자에게 광고 영상을 보여주면 자연스럽게 광고 효율은 높아지겠죠?
- 합리적 비용
1,000회 노출당 비용을 실시간 입찰가로 과금하는 CPM 방식으로, 최저 입찰금액 1,000원부터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게재지면별로도 입찰가를 다르게 세팅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동영상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홍보하기 목적 설정법
동영상 홍보하기 목적은 캠페인 생성 단계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광고 만들기 : 디스플레이광고 선택
2. 새 캠페인 만들기 : 동영상 홍보하기 목적 선택
3. 새 광고그룹 만들기 : 오디언스, 디바이스, 개재지면, 예산 및 일정 설정
4. 새 소재 만들기 : 동영상 소재 등록
5. 광고 노출 : 광고 심사가 완료되면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동영상광고가 노출됩니다.
동영상 광고, 자동재생이 안된다?
- 이용자에게 카카오모먼트 동영상 광고를 제공하는 방법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다음 등에 접속 시 무음 동영상 광고가 자동재생 됩니다.
그리고 이용자가 자동재생을 차단했거나, 자동재생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는 동영상을 클릭해야 광고 영상이 재생됩니다.
- 동영상 배너에서 자동재생 브라우저 범위
•iOS 웹(사파리, 크롬 등) : 자동재생이 불가하며, 터치 재생만 가능
•안드로이드 삼성 브라우저 : 자동재생이 불가하며, 터치 재생만 가능
•안드로이드 크롬 브라우저 : 브라우저 내 설정값을 통해 자동재생 ON/OFF 적용
•이외 브라우저 : 콘텐츠 내에서 스크롤 액션에 반응하여 자동재생
애드게이트와 함께 동영상 홍보하기 캠페인에 대해 알아 봤어요.
카카오모먼트는 카카오 관련 광고를 진행하는 플랫폼!!!!
그리고 다음 클릭스는 다음 관련 광고를 진행하는 플랫폼이라는 것 꼭 확인해 주세요.
(애드게이트에서는 동영상 제작은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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