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를 진행하기 전 중요한 과정 5가지

작성자 이선우
작성일 2024.01.10
조회수 615


1. 대상 고객

분명하고 명확하게 누가 어떠한 광고를 보게 될지를 정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특성, 관심사, 행동 패턴을 파악하여 광고를 기획해 보세요

2. 목표 설정

명확한 광고 목표를 세우고, 이를 통해 어떠한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지, 또한 정한 목표를 통해

광고의 효과를 평가하고 예상 성과를 도출해 보세요

3. 콘텐츠 품질

흥미롭고 때론 유익하며 사용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보세요

더 나아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목적에 적합한 광고 콘텐츠를 개발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끌어 보세요

4. 플랫폼 선택

먼저 어떤 SNS 플랫폼에서 광고를 진행할지 결정하시고

광고주가 평소에 어떠한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사용했는지 파악하고

파악 후 해당 플랫폼을 선택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해 보세요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다른 방법도 OK!)

5. 광고 성과 분석

정기적으로 광고 성과를 분석, 평가해 보세요.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전략을 최적화하여 예산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원하는 결과를 도출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 글로벌 전략제안3팀

이선우AE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