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전화가 자주 오는데 도대체 어떤 광고를 다루는 걸까? [네이버 검색광고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 마케팅 과외쌤 황지훈 입니다.
매일 오는 광고대행사 전화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광고주들을 위해,
오늘은 광고대행사에서 어떤 광고를 다루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중 에서도
국내에서 유명한 네이버 광고의 종류 중에서 검색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파워링크 광고
우선, 네이버 검색광고에는 파워링크라는 광고가 있습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 나타나는 이 광고는 클릭당 비용이 들며,
사진과 이벤트성 문구를 통해 광고를 전달합니다.
2. 쇼핑검색 광고
다음은 쇼핑검색 광고입니다.
이 광고는 구매 의향이 높은 사용자에게 노출되는데,
특정 키워드로 검색 시 쇼핑 결과 페이지 상단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3. 브랜드검색 광고
브랜드검색 광고는 규모 있는 브랜드들이 입점하는 자리로,
검색 시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가 노출되어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4. 파워콘텐츠 광고
파워콘텐츠 광고는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 콘텐츠를 노출시키는데,
네이버의 기반인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신뢰도가 높은 페이지에서 광고가 전달됩니다.
5. 플레이스 광고
마지막으로 플레이스 광고는 지역과 업종에 따라 특정 장소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며,
클릭당 저렴한 비용으로 가게를 홍보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참고하시어 연락주세요 :)
지금까지 광고컨설팅 2팀 AE 황지훈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2-6049-4159
hjh98@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