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전화가 자주 오는데 도대체 어떤 광고를 다루는 걸까? [네이버 검색광고편]

작성자 황지훈
작성일 2024.01.10
조회수 607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 마케팅 과외쌤 황지훈 입니다.

매일 오는 광고대행사 전화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광고주들을 위해,

오늘은 광고대행사에서 어떤 광고를 다루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중 에서도

국내에서 유명한 네이버 광고의 종류 중에서 검색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파워링크 광고

우선, 네이버 검색광고에는 파워링크라는 광고가 있습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 나타나는 이 광고는 클릭당 비용이 들며,

사진과 이벤트성 문구를 통해 광고를 전달합니다.


2. 쇼핑검색 광고

다음은 쇼핑검색 광고입니다.

이 광고는 구매 의향이 높은 사용자에게 노출되는데,

특정 키워드로 검색 시 쇼핑 결과 페이지 상단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3. 브랜드검색 광고

브랜드검색 광고는 규모 있는 브랜드들이 입점하는 자리로,

검색 시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가 노출되어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4. 파워콘텐츠 광고

파워콘텐츠 광고는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 콘텐츠를 노출시키는데,

네이버의 기반인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신뢰도가 높은 페이지에서 광고가 전달됩니다.



5. 플레이스 광고

마지막으로 플레이스 광고는 지역과 업종에 따라 특정 장소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며,

클릭당 저렴한 비용으로 가게를 홍보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참고하시어 연락주세요 :)

지금까지 광고컨설팅 2팀 AE 황지훈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2-6049-4159

hjh98@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