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 광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1팀
김도윤AE입니다.
오늘은 모비온 광고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모비온 광고란?
-국내 최대 네트워크 제휴사로 국내 3,000여개 이상의 매체와 제휴해서 다양한 광고 기법으로 광고 송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제휴 사이트에 배너 노출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 노출과 사이트 유입, 전환 등 마케팅 목표로 진행합니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해서 고객 행동을 분석하고 패턴을 파악하여 유저를 정교하게 세분화시킵니다.
2.
특 징
1)PC 배너
- CPC 과금 방식으로 클릭 당 평균 200-300원
- 광고주 설명 텍스트 노출 가능
- 다양한 프레임 형태의 광고 노출 가능
- 종류 : 상품피딩배너 / 고정배너 / 쇼핑박스배너 / 엣지배너 / 알툴바 / 바콘
2)MO 배너
- CPC 과금 방식으로 클릭당 평균 120-180원
- 광고주 설명 텍스트 노출 가능
- 다양한 프레임 형태의 광고 노출
- 종류 : 상품피딩배너
/ 쇼핑박스배너 / 고정배너 / 프레임배너
3)브랜드 커버
- CPM과금(1,000회
노출 당 과금)방식, 1,000회 노출당 14,000원 과금(1회 노출 당 14원)
- PC 단독 지면 활용, 압도적인
스케일로 브랜딩 및 주목도 상승
- 연관된 브랜드와 매칭되는 지면에 노출되어 브랜딩에 최적화된 배너광고
형태
4)아이커버
- 노출당 10원(팝업 차단 시, 노출 및 과금되지 않음)
- 유저 피로도 감소를 위해 노출간격 설정 가능(6분 단위의 노출 간격 설정 가능)
- 사이트 방문 시 광고 페이지가 새 창으로 노출되며 즉각적인 전환
유도 및 유입 확보를 기대할 수 있어 유저들은 강제 사이트로 이끌기 때문에 이탈율은 높지만 단가가 매우 저렴하여 신규 브랜드의 경우 추천합니다.
5)네이티브 AD
- 일반적으로 콘텐츠와 비슷한 형태로 노출되어 광고가 아닌 것처럼
인식되는 광고로 소비자가 관심이 있거나 필요로 하는 콘텐츠에서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감소시킵니다.
3.
장 점
1)저렴한 CPC
- 고정 CPC가 저렴하고
트래픽 제한이 없습니다.(배너의 경우 PC 200-300원 / MO 120-180원)
2)팝 언더 기능 활용
- 타겟으로 하는 고객에게 판매자의 사이트를 무조건적으로 띄울 수
있습니다.
4.
단 점
1)리타겟팅 어려움
- 홈페이지에 유입이 되는 사람이 있어야 리타겟팅이 가능하여, 홈페이지 방문자가 너무 낮은 경우에는 노출이 매우 적고 리타겟팅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다음클릭스, 네이버클릭 초이스 등의 다른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홈페이지
방문유도를 위한 광고를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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