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가방업종 META 운영 사례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4.06.20
조회수 44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현아입니다.


여성 가방 업종 META 운영 사례 관련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브랜드의 경우 기존 운영 시,


1) 기준이 불분명한 캠페인 분류

2) 단일화 된 소재 운영 / 소재 활용 미흡

3) 타겟 활용 미흡


등 전체 적인 소재 운영에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요.


홈페이지 컨디션, 제품 컨디션 등은 좋은 브랜드라고 판단되어 다양한 소재 활용을 하고 있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우선적으로 광고 라이브를 재개하는 게 시급했던 상황이라


1) 메인으로 광고 운영할 제품 선정

2) 상세컷 / 인플루언서컷 / 제작소재 등 소재 다양화

3) 소제테스트 진행


위 3가지를 중점으로 두고 광고를 세팅하였습니다.



[이전]




[현재]




아직 광고 집행 후 라이브 기간이 짧아 전환 등 구매 액션 관련 데이터가 적은 상황이기는 하나,


동일 목적의 캠페인 병합 후 다양한 성격의 소재를 활용하며 긍정적인 추이로 보고 있습니다.



추후 어드밴티지 캠페인 , 타겟 활용 등 추가 적인 테스트 진행해보고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