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체 페이스북 광고 진행중이고 더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작성자 ashimp
작성일 2022.10.17
조회수 1758
주제 : 기타
메체 : 없음
업종 : 없음
남성 전문이지만 남녀 모두 구매가 이루어지는 의류업체이고 플랫폼에서는 브랜드 순위가 조금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는 소재나 연령 같은거 바꾸는거 빼고는 어떻게 관리해야할지 어려운 상황입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댓글
1
남성 전문이지만 남녀 모두 구매가 이루어지는 의류업체이고 플랫폼에서는 브랜드 순위가 조금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는 소재나 연령 같은거 바꾸는거 빼고는 어떻게 관리해야할지 어려운 상황입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댓글
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터 황진우입니다. 현재 집행중인 의류 업체에서 무신사 등 플랫폼과 네이버, 메타 (페이스북) 등 광고 매체 모두 진행중입니다. 플랫폼과 각 매체는 진입 목적부터 이용 의도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같은 전략으로 광고 집행 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 머신러닝 기반 오픈타겟으로 진행하여 데이터 취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제품별로 명확한 타겟을 잡고 타겟별로 포지셔닝부터 TnD 구성까지 가져가야 판매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짧은 댓글로 말씀드리려다보니 표현에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편하실 때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자료 드린 후 같은 화면 보면서 전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02-6049-1157 마케터 황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