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만 하고있는데 다른 매체랑 같이하는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beutiful
작성일 2022.10.18
조회수 4597
주제 : 기타
메체 : 없음
업종 : 없음

제목 그대로 현재 화장품 총판으로 4월부터 광고 하고있어요

네이버 검색광고만 진행중이고 sns는 안해봤는데 화장품은 sns 효율이 좋다고 하네요


혹시 sns 진행해 보신 분들 있으시면 노하우 공유 가능할까요?

저희는 기초화장품 위주로 팔고 있어요

화장품 광고 해보신분 있으시면 담변 바래요~


댓글

3

박재현 마케터2022.10.18 10:46

안녕하세요~ AMPM Global 박재현입니다 미디어 믹스시 고려할 사항은 3가지로 분류됩니다. 1. 광고 예산 2. 업종 3. 타겟 고객층 업종별 효율이 좋은 광고는 상이합니다. 하지만 말씀하신 뷰티 업종의 경우 sns 더 나아가 시각적으로 어필 가능한 매체의 효율이 좋습니다! 뷰티 업종에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소재는 신뢰, 후기와 같은 소재이며 해당 소재를 가장 잘 활용 할 수 있는 매체가 sns이기도 합니다. 현재 검색광고에서 어느정도 효율이 발생하는지 알 수 없으나 광고 예산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sns와 함께 병행 하시는걸 추천 드리며 소재와 관련된 부분은 저에게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02-6049-4493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김윤희 마케터2022.10.18 10:49

우선, 소재의 매력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아직 DA 광고를 안해보셨다면, 제품의 소구점을 연령대나 특정타겟별로 나누어 소재를 다양하게 제작하고, 광고 세팅시, 세트 단위로 예산과 타겟을 분류하여 광고를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캠페인을 여러개로 나눌시, 오히려 효율이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소재테스트를 다양하게 하여, 브랜드에 맞는 타겟과 소구점을 먼저 파악해보세요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한슬 마케터2022.10.18 13:07

안녕하세요, 컨설팅본부 2팀 이한슬입니다. 뷰티브랜드의 경우 SNS 진행 시 컬렉션 소재가 광고 효율이 좋습니다. 평균적으로 여성 타겟 세팅 많이 하시긴 하는데, 테스트용으로 남성 타겟도 잡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련하여 더 자세한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전화 주세요!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