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검색광고 클릭수

작성자 아리랑
작성일 2022.10.18
조회수 1553
주제 : 기타
메체 : 없음
업종 : 없음

화장품 브랜드고,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키워드를 많이 넣어놨는데,

입찰가를 좀 올려도 클릭수가 잘 안늘어서 

예산 소진이 거의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1

윤서영 마케터2022.10.18 11:35

안녕하세요, 대표님^^ AMPM Global 윤서영입니다. 입찰가가 높다고 모두 클릭수로 이어지는것이 아니라, 이 외의 신규 키워드를 발굴하고 추가하며 비효율적 키워드를 관리를 해주는 것이 더 화장품 브랜딩에 효율 적일 것 같습니다. 노출이 적거나 클릭이 저조한 키워드는 관리가 필요하며, 이 관리가 된다면 예산 소진에도 고민이 해결되실 것 같은데요^^ 화장품 검색광고에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02-6049-4146으로 연락 주세요! 더 정확하고 상세한 피드백 및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