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츠 마케팅 ! ROAS 폭발 시키는 비결 공개 !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15
조회수 110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3 임혜지 AE 입니다.

 

20~30대가 타겟이라면 절대 빼놓을 없는 쇼츠 마케팅

어떻게 찍어야 할지 막막하고 광고 효과는 없을 까봐 걱정하신 광고주 님들 주목 !

 

어제 제가 다룬 내용들만 기억하고 계신다면,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

 

기억이 나신다면 다시 보고 오기

 구글애드/유투브/메타 매체 불문 영상 광고 국룰 팁 ☜

 

여기서 추가로 다룰 내용은 바로 활용법 입니다.

 

1. 주기적으로 (1 1 업로드가 가장 좋음) 업로드 해주세요

2. 해당 SNS에서 통일성, 사람들의 흥미성에 따라 알고리즘에 추천을 해주게

3. 가장 반응이 좋은 숏츠 영상을 광고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1차적으로 검증이 끝난 영상이기 때문에

 실패할 가능성이 현저히 적어지겠죠?

 

 

영상의 흐름과 구성 기획에 따라, 해당 업종에 따라 매체가 결정이 되고,

노출 지면을 적절히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

 

같은 아이템도 어떤 마케터가 어떻게 기획을 하고 전략을 짜서 판매하느냐에 따라

1등과 꼴등이 정해집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모두 직접 해본 임혜지 AE에게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

바이럴 마케팅? 체험단? 기자단?

다양하게 침투하는 메타광고 어떤게 있나요?

벌면서 광고하는 릴스 수익화 알아보기 !

네이버 검색광고 200 % 활용하는 꿀팁

구글애드/유투브/메타 매체 불문 영상 광고 국룰 꿀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