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업종 주목! 배너광고 구글 GDN캠페인으로 하기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2.15
조회수 1072
안녕하세요~ 여러분~~
GDN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배너 형태의 광고입니다.
구글과 제휴된 언론사 및 기타 사이트에 광고 노출이 되어 훨씬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즈와 제휴를 맺은 대형 포털사이트로부터 개인블로그, 카페, 구글, 다음, 카카오 티비 등
다양한 사이트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반응형 디스플레이
구글애즈 머신러닝 기술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만들어 냅니다.
쉬운 디자인 제작과 다양한 광고 형식을 지원하고 정확한 타겟팅 설정이 가능합니다.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광고 최적화 집행으로 더욱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 GDN의 장점!
최대 제휴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하고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합리적인 CPC로 배너광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 타겟팅
유저 관심 키워드 및 검색 키워드를 타겟하여 광고 게재가 가능합니다.
주제 타겟팅
특정 주제와 관련된 웹페이지나 앱에 노출을 시킬 수 있습니다.
소재에 대해 광고가 어떤 주제, 관심사, 어떤 유저에게 노출하고 싶은지
디테일하게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게제 위치 타겟팅
원하는 광고 게재 위치를 직접 선택할 수있습니다.
잠재고객, 관심분야, 인구통계 또는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적이 있는지에 따라
구체적인 설정이 가능 합니다.
구글의 다 제휴 매체와 게재 지면을 활용해
배너광고로 구글 GDN 캠페인을 활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