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검색광고, 200%활용하기 위한 꿀팁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태준 마케터입니다.
자사를 좀 더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브랜드검색광고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브랜드검샘광고란?
브랜드검색은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광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 할 경우,
해당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통합검색 결과의 상단에 노출하는 콘텐츠형 상품입니다.
온라인을 통한 효과적인 브랜딩 툴인 동시에
이용자들의 검색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검색광고 특징
1) 상품 별로 다양한 광고소재를 활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과 함께 최신 브랜드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노출함으로써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광고소재 내의 클릭하는 각각 위치에 따라 세분화된 URL로 링크를 설정할 수 있어
세부 카테고리나 주요 상품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도록 구성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노출영역 및 위치
브랜드검색광고는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브랜드검색은 새로운 광고시스템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광고등록 및 계약체결 후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키워드/소재 등의 운영상태를 ON/OFF 변경하거나
신규 키워드 및 소재 검토 통과
또는 소재의 고급옵션을 변경하는 등, 광고를 수정한 경우 수 분 내에 검색결과에 반영되며
시스템 운영상태에 따라 10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검색광고를 굳이 해야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평상시에 활용하는 것보다
특정 이벤트 기간동안 활용한다면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용낭비가 아닌 하나의 광고전략이 될 수 있도록
경험을 바탕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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