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그늘 바운스스토어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9.06
조회수 507
thumb-nail

업종

스포츠/레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50%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광고

집행성과

ROAS600%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nlcorp

운영전략

-캠핑용품 판매-


- 네이버 쇼핑검색 각 제품별 분리운영 및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 타겟팅별, 시간대별, 클릭률, 전환율 분석을 통해 키워드 분리운영


- 경쟁사 분석을 통해 각 메인 상품별 키워드 분류와  광고비 집중하여 운영


- 시즌성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운영


>> 이를 통해 ROAS 600% 달성 및 스마트스토어 등급 상승


>> 해당 업종 브랜딩 및 쇼핑검색 구좌 최상단 점유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BLUETTI 블루에티
2023.10.11
다음글
아보코리아
2023.08.0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