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 바운스스토어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9.06
조회수 507

업종
스포츠/레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50%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광고
집행성과
ROAS600%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nlcorp
운영전략
-캠핑용품 판매-
- 네이버 쇼핑검색 각 제품별 분리운영 및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 타겟팅별, 시간대별, 클릭률, 전환율 분석을 통해 키워드 분리운영
- 경쟁사 분석을 통해 각 메인 상품별 키워드 분류와 광고비 집중하여 운영
- 시즌성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운영
>> 이를 통해 ROAS 600% 달성 및 스마트스토어 등급 상승
>> 해당 업종 브랜딩 및 쇼핑검색 구좌 최상단 점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