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TI 블루에티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0.11
조회수 581

업종
가전/디지털, 스포츠/레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트위터, 기타
마케팅 KPI
자사명 검색량 증가 및 ROAS 200%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A, 네이버 DA, 바이럴 광고
집행성과
전환율 2.4% 상승, ROAS 250% 상승
홈페이지
https://kr.bluettipower.com/
운영전략
- 캠핑 가전 판매-
- 해외 광고주로 한국 시장 첫 진입
- 기존 브랜딩을 위해 각 인플루언서 협찬 및 커뮤니티 제휴로 자사명 검색량 상승
- 각 타겟팅별 분석을 통해 SA 키워드 분리운영 및 DA 광고 소재별 타겟팅 분리운영
-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캠페인 분리 운영 및 바이럴 광고 병행하여 진행
>> 이를 통해 전환율 2.4% 상승, ROAS 250% 상승
-실제 전환 데이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