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람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징검다리 소비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5
"징검다리 소비" (이)란?
마치 징검다리를 차례로 건너듯 다양한 할인 혜택, 리워드 플랫폼 등을 추가로 활용하는 절차를 거쳐 원치 않는 지출을 최소화하는 것. 시중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 가능한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부터 생필품 공동구매 커머스, 통신 상품 가격 비교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푸티지 광고
2024.04.11
다음글
포지셔닝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이가람 AE
이가람 AE소개
|
인사이트
|
우수사례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TEL. 02-6049-4199
E-mail. cindy119@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