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자물쇠 효과" (이)란?
마케터 이미지
이가람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92

댓글 0

고객이 한 번 사용한 제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현상. 소비자가 일단 어떤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 이용하기 시작하면, 다른 유사한 상품 또는 서비스로의 수요 이전이 어렵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미 들인 시간과 비용이 아깝거나, 기술적 우위에 있거나, 단순히 귀찮아서 다른 대안을 탐색하지 않을 경우 발생한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가람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