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적화 배너 네이버 GFA!

작성자 위성진
작성일 2023.11.09
조회수 80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위성진마케터입니다.


모바일에서 최적화 되어 보여지는 배너 

네이버 GFA!



네이버 GFA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배너 광고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합니다.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노출 구좌는?

구좌의 경우는 네이버의 다양한 위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인홈, 뉴스, 연예, 스포츠, 웹툰, 카페, 블로그 등

네이버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콘텐츠 사이사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구좌가 있는만큼

해당 콘텐츠를 어떤 연령층이 많이 보는지에 따라서

내 상품의 주된 타겟층을 확인하고 노출 구좌를 고민한다면

더 효율적인 광고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배너 광고는 온라인 상의 전단지, 현수막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우리도 길을 가다가 눈에 잘 띄고 보게 되는 전단지,현수막이 있고

눈길이 안가는 전단지 현수막이 있죠.


배너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재에 따라서 콘텐츠에 따라서 소비자의 눈길을 잡을 수도 못잡을 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A/B 테스트를 통한 반응 분석이 빠르게 진행되어야하며

주기적으로 더 효율이 좋은 소재를 찾기 위해 꾸준히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소구점을 제대로 공략한 소재를 찾게 된다면

배너광고의 반 이상은 성공한 것입니다.



꾸준한 관리와 데이터 분석으로 효율을 개선하고

꾸준히 상승되는 광고를 집행해드리는

AMPM글로벌 위성진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