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단가 낮추는 캐꿀팁 ★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 2024.04.26
조회수 38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예원 프로 입니다.


오늘은 DB단가 낮추는 방법 핵심요소 2가지에 대해 말씀 드릴건데요!

정말 저만 아는 꿀팁이니 계정에 잘 적용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첫 번째, 중요한 질문만 하자!


너무나도 기본적인 내용인데요!


개인정보로 예민한 요즘, DB 를 받는 양식에서부터

주소, 직장 등 너무 상세한 걸 물어보면 오히려 DB를 남기지 않습니다.


소재나 상세페이지 내에서 우리가 판매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충분히 알려주고

관심있는 사람은 DB를 남기게끔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간단한 성함, 연락처 정도만 받으면 허수 DB나 무효 DB가 많아지기 때문에

적정한 조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주세요!


두 번째, 광고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활용하자!


이것 또한, 너무나도 기본적인 내용인데요!


랜딩페이지 내 양식에서 DB를 남겨주면 너무 좋겠지만,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는 고객들은 모두 이탈하게 됩니다.

내가 궁금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고 싶어하기 때문이죠!

우리가 궁금하다면, 바로 DB를 남길 수 있도록
메타 잠재고객 양식이나 구글 리드폼 등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실시간 응대로 중도 이탈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메타 실시간으로 DB 확인하는 방법은 하단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이상 DB전문 마케터 유예원 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귀사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하겠습니다.

비활성화/성과개선 전문! 
귀사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퍼널 구축에 자신 있습니다.
동반성장 하실 분 찾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