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컵 / 용기 업종] 유리컵 업종 네이버 마케팅 사례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3.09
조회수 65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규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유리컵 업종 마케팅 사례를 가져왔습니다.

유리컵 제외하고 디퓨저, 머그컵 등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월 예산 : 200만원

KPI : ROAS 200% 달성

기존 ROAS 120%입니다.




1. 담당하기 전 계정 상황





기존 세팅의 경우 PC 모바일로 분리되어 있었으나 입찰가는 일괄적으로 설정되어 있었고





대부분의 매출액은 쇼핑검색에서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쇼핑검색의 경우 '새 세팅'이라는 하나의 그룹에 제품을 다 넣어서 광고 집행하고 있었으며,








대부분의 전환은 위에 있는 제품으로 발생하였습니다.



어느정도 전환은 일어나고 있으나, 광고비 대비 높은 전환수와 전환 매출액을 달성하지는 않았습니다.



2. 세팅 변경 후



주력 제품은 디퓨저와 유리컵 그룹을 만들어서 키워드 또한 세팅하였습니다.





쇼핑검색의 경우에도 주력 제품으로 광고 그룹을 편성한 뒤



주력 제품의 경우도 입찰가를 높여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팅이 끝난 상황이 아니지만



추가적으로 변동될 사항은






1. 카테고리 변경 

2. 제목 수정
브랜드명 / 제품명 / 주요 키워드 및 ml 단위 




추후 성과 모니터링 후 성과에 대해서도 게시글 업로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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