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1탄
작성자 이요담
작성일 2024.09.26
조회수 335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업 업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활용하시면 좋은 전략을 가지고 왔습니다!
1. 타겟 고객 분석
- 고객 세분화를 통해 나이, 성별, 직업, 관심사 등을 기준으로 세분화하여 맞춤형 광고를 진행하고
- 지역 타겟팅을 통해 특정 지역의 잠재 고객을 겨냥한 광고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2. 비주얼 콘텐츠 및 스토리텔링
- 창업자의 경험담이나 성공 사례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 창업 아이디어나 제품, 서비스의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하면 효과적입니다
3.프로모션 및 이벤트 활용
- 창업 관련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 웨비나나 오프라인 세미나에서 창업 관련 정보나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통해
-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습니다
- 이상 프랜차이즈 업종 메타 광고 활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 추가 전략은 '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2탄'에서 공유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매체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아래 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마케터의 다른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