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가장 인기가 있는 구좌는?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10.18
조회수 26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내에서 인기 있는 구좌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추천 구좌를 참고해서 우리 광고를 집행해보세요.



1. SHORT 숏츠




첫 번째로 유튜브 숏츠입니다! 

유튜브 숏츠는 15초 ~ 1분 미만의 영상 길이로 빠르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인기가 많은 구좌이죠!


조만간 숏츠 영상의 길이를 3분까지 영상 길이를 늘려준다는 소식도 놓치지 마세요!


숏츠에서의 광고는 클릭 버튼을 통해 웹사이트 방문, 구매, 앱 설치 등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로의 유입 경로가 짧기 때문에 전환율도 높은 구좌예요 :)



2. 추천 제품



두 번째로 추천 제품 코너인데요.

유튜브에서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검색하거나 브랜드명을 검색할 경우

가장 상단에 보이는 구좌입니다!

우리 제품을 홍보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해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해당 기능은 구글 판매자 센터에 가입해 제품 등록을 해야만 집행 가능합니다



3. 추천 영상




무의식적으로 볼 영상을 서치하다가 클릭하게 만드는 효자 구좌인데요.

썸네일을 클릭 유도 문구를 넣어서 노출하면

전환율도 수직 상승 할 수 있겠죠~?



-----

여기까지 유튜브에서 성과가 좋았던 구좌들을 추천드렸어요 :)


유튜브 광고를 통해 전환율 상승을 경험해보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문희연 마케터에게 문의주세요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