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톡” 커뮤니케이션 애드로 타겟팅 하다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3.08.14
조회수 563

네이버는

자사의 대화형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네이버톡'을 출시하고,

접근하기 쉽도록 앱 메인 화면 상단에 아이콘을 배치하였습니다.

 

관심사 위주로 운영되는 네이버톡은

다양한 주제로 소통이 가능하고

실시간 오픈톡을 이용하여 다양한 모먼트, 챌린지 등이 가능합니다.




대화 주제, 참여 조건(입장 조건)을 성별이나 출생연도 등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최대 1천 명 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또한 모르는 사람에게 톡이 와도

내가 원할 때만 대화에 수락할 수 있고

채팅에 비속어나 부적절한 댓글이 나와도 네이버 AI기술로 검열됩니다.

 

이 뿐만 아니라 네이버에서 생중계를 하는 날은

함께 채팅하며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주목할만한 콘텐츠로는

실시간 이슈(집중호우 상황)에 대한 정보 공유,
제보 등이 이루어지는 '호우 상황 제보톡'

다이어트 식단 팁을 공유하고, 서로 식단을 인증하는 '식단팁 오픈톡'

실시간 정보가 중요한 '여행 정보 공유 오픈톡'

 

 

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스포츠 생중계, TV 프로그램 방영 시 실시간 채팅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엔터, 뷰티, 운동, 패션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채팅방을 개설하고

대화 가능 추후 네이버톡 서비스에도 '커뮤니케이션 애드' 광고가 적용되어

주제별 관심사 타겟팅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매조미디어 2023 상반기 미디어 이슈결산>

 

네이버 광고가 궁금하신 분,

언제나 AMPM글로벌 최소윤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sy967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