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아직 모르신다고요?
7월 12일부터 NOSP 모바일 브랜드 검색 스폰서형 오픈 베타 출시되어
베타 기간에 한하여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살펴보시죠~
사용자의 검색 결과에서 소비 시선 흐름을 따라 검색창부터 브랜디크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되어 차별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검색 광고 상품입니다.
● 차별화된 검색 경험 제공
- 사용자의 검색 결과 소비 시선 흐름을 따라 검색창부터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됩니다.
- 광고주의 80%가 차별화된 검색 경험 제공에 만족했다고 합니다.
● 주목도 있는 크리에이티브
- 모바일 첫 화면을 가득 채우는 크리에이티브로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 풍부한 정보 제공
잠재 고객에게 명확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합니다.
이미지 특징
메인 이미지가(1~4개) 노출되며
첫 화면 메인이미지 내 홈링크 색상이 적용되며
이미지별 마케팅 메시지, 연결
링크 설정이 가능하고
이미지 자동 전환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동영상 특징
배경 컬러 위에 영상이 배치되어 영상 주목도를 확보하고, 홈링크부터 버튼까지 연속적인 크리에이티브 소비를 유도합니다.
영상 하단 영역 내 오버랩 이미지를 활용하여 영상과 이미지 간 경계를 넘나드는 자유로운 소재 구성으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연출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16:9) 소재 구성 요소
홈링크, 영상, 오버랩이미지, CTA버튼, 썸네일, 브랜드이벤트 6가지로 구성되어 검색 사용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유입 경로를 제공합니다.
동영상 (16:9) 주요 특징 _ 오버랩 이미지
대표 상품, 모델, 브랜드 로고 이미지 등을 영상 하단에 오버랩 되도록 배치하여 영상과 연결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판매 단가 및 정책
FAQ
● 브랜드검색 스폰서형이 검색결과에서 최상단 노출이 아닌 경우도 있을 수 있나요? 이 경우 광고가 어떻게 노출이 되나요?
- 검색 사용자의 행동, 질의어, 질의 방식 등에 따라 브랜드검색 스폰서형이 검색결과 최상단 노출이 아닌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상단에 노출되는 검색창 영역의 클릭까지 광고 리포트에 포함이 되나요?
● 브랜드검색 스폰서형을 집행 중 취소하는 경우 최소환급금일 발생하나요?
- 네, 브랜드검색 스폰서형도 동일하게 최소환급금이 발생합니다.
기존 브랜드검색과 달리 7일 기준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480만원(이미지) / 605만원(동영상)이 최소 환급금으로 발생됩니다.
● 기존에 집행중인 브랜드검색과 동시 집행이 가능한가요?
- 브랜드검색 스폰서형도 브랜드검색 상품 종류 중 하나이므로 기존에 집행 중이신 브랜드검색 계약이 있으시다면 취소 후 집행하여야 합니다.
● 몇일 전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 OBT 상품으로 기존 브랜드검색과 달리 30일 이전까지 구매 가능 합니다.
● 동시에 여러 계약을 진행할 수 있나요?
- 네, 기존 브랜드검색과 동일한 기준으로 구매 가능하시며, 하나의 계약에 최대 30개 키워드, 복수 개의 계약 구매 가능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네 오늘은 네이버 모바일 브랜드 검색 스폰서형에 관하여 알아봤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AMPM글로벌 최소윤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