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종 A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5.14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A사의 생활용품 업종 A사의 집 신규매체 집행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해당 생활용품 업종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메타


예산: 월 300만원






운영방법




1. 스마트스토어만 주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자사몰에는 
모수가 적었던 상황이므로 모수를 늘리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 진행



2.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비중 3:7로 운영


3. 논타겟과 리타겟, 맞춤타겟(방문자 180일 모수)로 운영



 현재까지 집행중이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