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종 A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5.14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A사의 생활용품 업종 A사의 집 신규매체 집행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해당 생활용품 업종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메타
예산: 월 300만원
운영방법
1. 스마트스토어만 주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자사몰에는
모수가 적었던 상황이므로 모수를 늘리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 진행
2.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비중 3:7로 운영
3. 논타겟과 리타겟, 맞춤타겟(방문자 180일 모수)로 운영
현재까지 집행중이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