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체류시간 늘려주는 tip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3.11.27
조회수 2560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 1 양다빈 AE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매출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상세페이지 체류시간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체류시간을 늘리는 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스토리

관심이 있어서 들어오신 고객들에게 우리 상품의 장점을 보여줄 수 있어야합니다.

다음에는 이 장점을 뒷 받침 할 수 있는 근거자료인 우리 상품에 만족하고 있는 고객들의 후기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브랜드의 스토리나 상품 스토리를 보여주세요

​​PC는 스크롤 1모바일은 엄지손가락으로 페이지를 올리고 서서히 멈추기 시작할 때

정적인 이미지 보다는 동적인 이미지를 넣음으로써 지루하지 않는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GIF 파일도 좋고 움직임는 모션이는 이미지도 좋아요 (ex: 먹는 이미지, 뛰는 이미지)

두번째 수치

추상적인 표현 보다 수치적인 표현 그리고 구체적인 표현을 써야 사람들이

상품에 신뢰하며 오랫동안 상세페이지를 보겠끔 만들 수 있습니다.

 

수분크림을 쓰신 고객 대부분이 만족하셨어요!

VS

수분크림을 쓰신 고객 100명 중 93명이 만족하셨어요!

 

 

수치적 데이터가 들어가 가시성을 높이며 광고소재의 CTR(클릭율)

그렇지 않은 광고소재보다 높은 효과를 보입니다!

 

세번째 텍스트로 꽉 채운 상세페이지 피하기

구구절절한 텍스트 글자는 초반이탈율에 원인이 됩니다

긴글은 들어온 사람들로 하여금 시선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중간중간 임팩트있는 문장이나

이미지를 통해 이목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장점을 모두 담아내고 싶어도 초반에 긴글을 남발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번째 트렌드

상세페이지는 "영업사원" 입니다.

 유입된 사람들에게 상세페이지 내용을 통해 짧은 시간 안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타겟의 연령층과 상황 등을 고려하여 트렌드에 맞게 상세페이지를 구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시즌 상품 이라면 그 시즌에 타겟 연령층에서 좋아하는 유행어나 공감할 수 있는 긍정적인 단어를 사용해봅시다!

 

다섯번째 비교

 비교하는 내용을 넣으세요! ​

가끔 사이트나 쇼핑몰에서 A B사 실험 이런 내용의

동영상이나 수치를 비교하는 내용들이 많은데요

당장 눈으로 보여줄수 있는 증거를 제시 할 수 없다면 가장 좋은 방법이 비교하는 걸 보여주는게

이해가 빠릅니다.

타사 제품과의 비교를 통해 본사 제품의 장점을 어필할 뿐아니라

소비자들로금 하여 신뢰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같은 제품과 같은 광고여도 이렇게

상세페이지에 따라 매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부분을 놓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상세페이지 체류시간 꿀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에이엠피엠글로벌 양다빈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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